스카이림SE:파벌전쟁(Faction Warfare)

파벌전쟁(Faction Warfare)

 

https://www.nexusmods.com/skyrimspecialedition/mods/32997

 

Skyrim에 역동적인 전쟁을 추가합니다. 파벌은 서로 전쟁을 벌이며 하나 이상의 파벌을 이끌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벌을 이끌고 군대를 소집하세요. 파벌 무기고를 통해 거의 모든 NPC를 장비하십시오.

 

포크

포스원

도적

제국

스톰클록스

던가드

볼키하르

오크

탈모어

팔머

드웨머

흑마법사

 

파벌 홀 / 리더십

  • '파벌 가입' 퀘스트를 위해 파벌 홀을 방문하여 12개 파벌 중 하나의 리더가 되십시오!
  • 파벌 홀은 나이트게이트 인 옆에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지도 마커가 있습니다.
  • 홀 중앙에 있는 원탁에서 파벌 홀 가이드를 찾으세요.
  • 당신은 잠금 해제된 민속 진영으로 시작하고, 서로의 진영에는 자신을 증명해야 하는 짧은 퀘스트가 있습니다.
  • 동시에 여러 파벌을 이끌 수 있습니다.
  • 가입하려는 파벌에 대한 가입 퀘스트를 추적하여 일지에 항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은 게임 내에서 업데이트되지 않지만 게이트로 돌아가기 전에 필요한 것을 보여줍니다.
  • 지도된 진영으로 더 높은 평판에 도달하여 향상된 진영 소환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더 강력한 군대를 모으고 더 많은 힘으로 더 빨리 소환하십시오!
  • 여러 파벌의 리더가 되어 여러 파벌에 기부하고 해당 파벌에 항목을 추가할 것을 권장합니다.
  • 무기고. (결국 스카이림은 여러 길드를 리더로 이끄는 곳이니까요!)

진영 무기고

  • 진영 무기고에 장비를 공급하여 진영 구성원이 장비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여 당신과 당신의 진영 모두에게 약간의 금을 만듭니다. 당신과 당신의 진영은 근처 캐릭터가 장비할 때 아이템 가치의 33%를 얻습니다.

평판

  • 진영에 속한 캐릭터를 죽이면 적으로부터 평판을 얻고 해당 진영의 골드가 감소합니다. 파벌 자신이 이에 크게 화를 낼 것입니다!
  • 전투는 당신을 미워하게 할 것이고, 드래곤본은 도적과 다른 적 파벌에 의해 빠르게 미움을 받게 되며, 금이 있다면 사냥 파티를 보내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 높은 평가를 받는 동안 자신의 파벌 구성원을 죽이면 일반 금액의 2배, 4배 또는 8배를 잃게 됩니다. 이것은 당신이 죽이는 파벌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많은 금을 의미합니다. 영웅은 다크 브라더후드에서 명성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 추종자 또는 진영 소환으로 처치하면 일반 평판의 절반을 얻거나 잃습니다. "뒤에서 앞서가면" 평판을 얻을 수 있지만 속도는 절반입니다. 군대를 모으고 명성과 금을 쌓는 것은 가능합니다.
  • 당신은 평판과 골드를 높이기 위해 당신이 속한 모든 파벌에 골드를 기부할 수도 있습니다. 죽은 파벌 적에게서 전리품을 판매하고 파벌에 기부하십시오.
  • 무기고를 통해 판매된 아이템은 가치의 약 5%에 해당하는 평판도 얻을 수 있습니다. 소환 시 일정 확률로 아이템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 소환 시 골드 비용 외에 평판을 소비합니다.
  • 평판 상태는 "존경함", "존경함", "중립", "미움을 입음" 및 "비방함"입니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증오에 적대적이됩니다.
  • 소환이 죽으면 평판이 10 감소합니다. 소환사가 모두 죽을 경우를 대비하여 여분의 여유 없이 소환장에 평판을 너무 많이 투자하면 진영의 모든 호의를 잃을 수 있습니다. 평판이 0으로 남아 있고 10명의 회원을 죽음으로 이끈다면 중립에서 증오로 바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자신을 구속하기 위해 기부해야 합니다.
  • 군대가 더 큰 경우 명성을 남기지 않고 군대를 성장시키는 데 너무 많은 명성을 소비하면 실수가 될 수 있으므로 특히 주의하십시오.

진영 무기고

  • 여기에 물품을 입금하세요. 해당 진영에 속한 캐릭터는 무작위로 구매하여 장비하게 됩니다. 여기에는 민속 무기고에 아이템을 넣으면 마을 사람들도 포함됩니다!
  • 아이템을 구매하고 장착하면 아이템 기본 가치의 33%를 지불하고 33%는 파벌 골드로 지급됩니다.
  • 사람들은 클래스에 따라 항목을 선택합니다. 전사는 무거운 갑옷, 방패 및 한손 무기를 사용하고 양손 무기 트레이너는 양손 무기를 사용합니다. Fletcher는 가벼운 갑옷과 활을 가져갈 것입니다. Dawnguard는 석궁을 가져갈 것입니다. 마법사는 지팡이와 갑옷을 입지 않은 옷을 가져갈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은 보석과 액세서리를 좋아합니다.
  • 기본적으로 아이템 구매를 시도할 확률은 15%입니다. 이 기회는 자신의 진영 소환에 대해 두 배로 증가합니다. 당신이 떠나고 게임이 위치를 '언로드'하면(이는 당신이 5개 정도 떨어져 있을 때 발생합니다) 기회가 다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즉, 여행을 많이 할수록 더 많이 팔릴 것입니다.
  • 파벌 캐릭터가 구매할 수 있는 가장 높은 기회를 얻으려면 모든 클래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무기고를 비축하십시오.
  • 콘솔에 'set tc_Global_ToggleUniqueNPCsDrawingArmory to 0'을 입력하여 모든 고유 NPC가 아이템을 구매하지 못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결국 이것에 대한 MCM 옵션도 있을 것입니다.

무작위 이벤트: 매복, 증원, 사냥 파티

이 모드는 게임의 원래 Wilderness Encounters와 완전히 별개인 무작위 이벤트 시스템을 도입합니다. 이러한 이벤트는 기존 인카운터 위에 쌓이는 것뿐만 아니라 게임 내에서 볼 수 있는 Factions에 속한 모든 캐릭터에 의해 발생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파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종료되고 이벤트 자금을 조달할 만큼 충분한 금이 있을 때마다...

  • 매복은 적 진영 간의 충돌을 일으킬 것입니다. Forsworn과 Bandits는 도시와 마을을 공격하고 Imperials와 Stormcloaks는 서로 싸울 것입니다! 뱀파이어와 팔머 매복은 묘지, 농장, 정착지, 소규모 요새에서 밤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매복이 성공하면 매복자는 Stormcloaks용 Windhelm과 같은 적절한 위치로 돌아갑니다.
  • 증원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방어를 강화합니다. 자주 방문하는 위치에서 이 빌드를 볼 수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도착하는 모험가입니다. 증원은 리스폰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특정 위치 유형 키워드가 있는 위치에서만 발생하지만 특히 사람들의 집에서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지원군은 무기고에서도 아이템을 구매합니다.
  • 사냥 파티는 죽을 때까지 플레이어를 찾아 추적합니다. 당신이 스텔스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당신을 추적할 것입니다. 비록 그들이 범위를 유지하므로 당신이 위치를 변경하는 동안 스텔스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유리한 위치를 찾아서 빨리 물리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이 3가지 위협을 물리치면 적 진영의 골드가 낭비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승자는 경제적 이점을 축적하고 패자는 더 이상 이러한 이벤트를 감당할 수 없게 됩니다.

소환장

  • 해산되거나 죽을 때까지 당신을 따를 것인 파벌 동맹을 소환하는 새로운 강대국을 배우십시오.
  • 소환 비용은 유닛 유형과 진영에 따라 150~800골드입니다.
  • 강대국으로 유닛 유형별로 하루에 하나의 유닛을 소환할 수 있으며, 여러 날에 걸쳐 무한소환할 수 있습니다. 매일 소환하고 병력을 살려두면 원하는 만큼의 군대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 이 소환수를 사용하여 지원군이나 매복을 물리치십시오. 소환 시 파티가 매복 이벤트를 겪을 확률이 높아지므로 주의하십시오.
  • Imperials와 Thalmor, Volkihar와 Stormcloaks, Orc와 Bandits, 또는 3개 이상의 Factions의 조합과 같은 여러 진영을 이끌고 연합군을 구성하십시오. 진영 소환은 서로 잘 어울려 Falmer 및 Forsworn과 같은 이상한 조합을 허용합니다.
  • 소환수는 평소 적에게 용서되지 않으므로 마을에 오기 전에 Falmer 또는 다른 사람들을 해산하십시오.
  • 소환을 취소하면 100골드를 돌려줍니다.
  • (미래에는 소환수를 매일 유지하기 위해 '리테이너' 비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바닐라 고용 팔로워처럼 작동합니다. 한 번만 지불하면 평생 따라갑니다.)
  • 각 유닛은 소환하는 데 드는 평판 비용이 15에서 40 사이로 다릅니다. 최소한 이 정도의 평판이 없으면 유닛을 소환할 수 없습니다.

파벌 골드

  • 각 파벌에는 무작위 이벤트 자금을 조달하는 데 사용하는 개인 금이 있습니다.
  • 파벌이 회복할 수 있는 것보다 빨리 처치함으로써 파벌이 무작위 이벤트에 자금을 조달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Bandits에게는 더 쉽지만 Thalmor에게는 더 어렵습니다.
  • 파벌은 매일 -300에서 600골드 사이에서 다른 양을 얻습니다.
  • 무기고를 잘 비축하여 파벌이 지속 가능한 골드를 얻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캐릭터가 무기고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때마다 진영은 기본 가치의 1/3을 얻습니다. 이것은 또한 회원들의 생존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앞으로 나는 파벌 골드 총계에 따라 축복과 저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파벌이 5000골드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면 축복을 구매하여 세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파벌 골드를 추가로 지불할 수 있습니다. 저주를 받으면 부정적인 금에서 파벌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파벌

 

포크

스카이림의 사람들! 홀드의 범죄 파벌에 속한 사람은 이미 임페리얼이나 스톰클록이 아닌 경우 포크로 간주됩니다.

기본적으로 이 파벌을 얻습니다. 즉, 파벌 홀을 처음 방문하는 즉시 모험가를 소환하여 함께 싸울 수 있습니다.

이 파벌의 무기고에 아이템을 기부하면 Skyrim의 거의 모든 마을 사람들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민속 단위

  • 모험가
  • 영웅


스톰클록( Stormcloaks) Skyrim의 강건하고 토착민들은 그들의 전통과 Atmoran 유산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인간의 타고난 힘에 대한 신념이 확고하고 엘프가 우월하다는 주장에 적대적입니다. 남북 전쟁 퀘스트에서 Stormcloaks에게 맹세한 후에 그들을 이끌 수 있습니다. 남북 전쟁 진행 상황에 따라 마을 경비원은 이 진영에 속할 수 있습니다.

 

스톰클록 유닛

  • 군인
  • 배틀메이지

Imperials
Skyrim에 존재하는 Cyrodiil의 군대는 Stormcloaks를 굴복시키고 제국 도시에서 Man의 힘을 통합합니다. 남북 전쟁 퀘스트에서 제국에게 맹세한 후에 그들을 이끌 수 있습니다. 남북 전쟁 진행 상황에 따라 마을 경비원은 이 진영에 속할 수 있습니다. 제국 단위

 

  • 군인
  • 배틀메이지

Thalmor
불길하고 횡포한 엘프 침략자. 화이트런에서 탈로스의 설교자인 하임스크가 살해당했다면 그들과 합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크 부족들이 당신을 충분히 신뢰하여 그들의 군대를 이끌기 전에 많은 오크 부족을 죽여야 합니다.

 

탈모어 유닛

  • 마법사 - 탈모어 마법사
  • 징집병 - 두 명의 보스머 또는 카짓이 가벼운 갑옷을 입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원거리 전투기입니다.

위증 한
야생과 리치의 잔인한 사람, 폭력에 의해 자신의 고대 영토를 탈환에 의도. 마다나흐를 위한 '아무도 시드나 광산을 탈출하지 못한다' 퀘스트를 완료했다면 그들을 이끌 수 있습니다. 또한 Skyrim의 많은 일반 사람들을 학살하여 그들과 함께 명성을 얻어야 합니다.

 

포스원 유닛

  • 전사
  • 브라이어하트


산적들
언덕과 폐허의 미개한 사람들. 게임은 적이 아닌 상태에서 시작되지만, 너무 가까이 다가가면 특정 Bandit 경비병이 공격할 것입니다. 즉, 많은 도적을 죽일 때까지 이제 폐허와 요새를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 당신이 그들을 죽이기 시작하면, 그들은 평소의 공격성을 얻게 될 것입니다.

매우 큰 현상금을 축적하여 악명을 입증하여 Bandit 리더가 되십시오. 10,000 이상의 가장 큰 현상금을 받은 후에야 도적들이 당신의 부름에 기꺼이 귀를 기울일 것입니다.

 

산적 유닛

  • 적기
  • 산적 보스


금지된 지식을 찾는 흑마법사 . 게임은 Bandits와 마찬가지로 적이 아닌 상태에서 시작됩니다. 20개 이상의 영혼을 가두고 20개 이상의 주문을 학습하여 민첩성을 증명한 후 흑마법사를 이끌 수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 나는 자신의 적이 될 것이다 대학 Winterhold의 파벌을 추가 할 계획입니다. 당신이 그들에게 금을 기부하지 않는 한 그들과 명성을 얻을 수있는 방법은 현재 없습니다.이 파벌에 가입 할 평판 필요가 없습니다.)

 

흑 마법사를 단위

  • 복사
  • 마구스

오크
스카이림의 투박하지만 노련한 부족 오크. 둘 다 5번의 난투에서 승리하고 오크 블러드킨으로 간주되면 그들을 이끌 수 있습니다. 또한 Thalmor를 처치하여 명성을 얻어야 합니다.

 

오크 유닛

  • 사냥꾼
  • 전사

Dawnguard
Skyrim에서 뱀파이어의 위협을 근절하려는 빛의 전사. 던가드 미션에 전념하여 이스란을 위한 '혈통' 퀘스트를 완료한 후 그들을 이끌 수 있습니다. 또한 스카이림 주변에서 뱀파이어와 볼키하르를 처치하여 그들의 호의를 얻어야 합니다.

 

던가드 유닛

  • 군인
  • 기갑 트롤

Volkihar Vampires
밤의 블러드 헌터, Skyrim과 Tamriel 전체 를 지배하려는 의도. 볼키하르 궁정의 '혈통' 퀘스트를 완료한 후 이들을 이끌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Dawnguard를 처치하여 그들의 호의를 얻어야 합니다.

 

볼키하르 부대

  • 노예
  • 흡혈귀

Dwemer
고대의 거의 잊혀진 지하 마법사 종족. 여기서 Dwemer는 Dwemer의 '정신'과 Nirn에 남아 있는 그들의 존재를 나타냅니다. 고대 기계를 재건하고 팔머를 처치하면 여전히 이 차원에 집착하는 영혼들의 은총을 받을 것입니다. 드워프 무기와 갑옷을 만드는 법을 배운 후에 그들을 이끌 수 있습니다. 또한 Falmer를 처치하고 드워프의 자동 기계가 진영에 합류할 때까지 죽이지 않아야 합니다. 그 후, 드워프 자동 기계가 당신을 동맹으로 취급할 것입니다.

 

드웨머 단위

  • 구체
  • 스피릿(예, 멋진 수염을 기른 실제 드웨머 전사 스피릿입니다!)

팔머
한때 스노우 엘프였던 잔혹하고 무자비한 돌연변이. Dwemer에게 복수하여 그들의 호의를 얻으십시오. Blackreach와 표면 사이의 세 가지 Great Lifts 중 하나를 발견한 후 그들을 이끌 수 있습니다. 당신은 드워프 자동 기계를 죽여서 그들의 호의를 얻고 Falmer를 죽이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그러면 팔머가 당신을 아군으로 취급할 것입니다.

(향후 평판이 높은 티어에 진짜 스노우 엘프 유닛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팔머 유닛

  • 전사
  • 무녀

 

계절/연간 업데이트
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모드에 추가하는 것을 좋아하므로 계절과 해가 지남에 따라 새로운 추가 사항을 보게 될 것입니다. 여기에는 새로운 기능과 이미 모드에 있는 항목에 대한 약간의 조정이 포함됩니다.

 

나는 이것을 내 Lorkhan의 왕국 모드보다 동등하고 더 야심차게 생각하며 수년에 걸쳐 그것을 확장할 계획입니다. 나를 지원하고 싶다면

 

Patreon에기여할 수 있습니다.또한 Lorkhan "Book of Patrons"의 영역에 당신의 이름을 추가합니다.

 

캐릭터 외모는 어디서 나오나요?
거의 모든 것이 바닐라 LChar_ 또는 Lvl_ 배우 목록에서 나옵니다. 이 목록에 새로운 품종을 추가하는 다른 모드가 있는 경우 이 모드는 이러한 변경 사항을 존중합니다! 예를 들어확장된 Stormcloak Armor Variety가 있는 경우활성화되면 매복에서 소환하거나 보는 Stormcloak 병사에 해당 모드의 갑옷이 포함됩니다.

 

나는 Bandits, Imperials 등에 대한 새로운 모습을 추가하는 다른 'Leveled List 다양성' 모드가 많이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훌륭한 모드가 만들어질 것입니다!


MCM(Mod Configuration Menu) 설정

나중에 MCM을 출시할 수 있습니다. 특정 알림 표시 여부, 고유 NPC가 무기고에서 아이템을 구매 및 장착할 수 있는지 여부, 다양한 무작위 이벤트의 기회 조정과 같은 작업이 더 쉬워집니다.

 

MCM을 추가하기 전에 일부 전역 변수를 편집하려면 'help tc_Global_Faction'을 입력하여 존재하는 일부 전역 변수를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set [GlobalVariable] to [Amount]'를 입력하여 변경합니다. 예를 들어, 이미 'set tc_Global_Toggle_UniqueNPCsDrawingArmory to 0'으로 무기고에서 아이템을 장착하는 고유 NPC를 끌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균형에 대한 당신의 피드백을 듣고 싶습니다. 그래서 모두가 각자의 방식으로 가도록 하기 전에 핵심 균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Author's Notes
이 모드는 제작에 아주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디자인 작업을 2년 넘게 하고 있습니다. 나는 꽤 인기 있는 Bandit Economy로 첫 번째 반복을 만들었으며, 이후 각 주요 Vanilla 파벌에 대한 일련의 경제 모드로 성장했습니다.

 

당시 가장 큰 특징은 NPC에게 제작한 아이템을 상인에게 판매하여 장비할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불행히도 내가 마침내 모드를 다시 만들고 해당 방법을 완전히 제거할 때까지 거의 1년 동안 모드를 괴롭힌 상인에서 파벌 무기고로 아이템을 옮기는 것과 관련된 충돌이 있었습니다. 내가 바라던 것은 단순한 수정이 아니었기 때문에 그 문제를 피하기 위해 모드를 완전히 다시 만들었습니다! 여기에는 원래 의도한 많은 기능도 포함됩니다!

 

이 모드가 스카이림에서 더 많은 시간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게임 플레이의 많은 부분에 광범위하게 영향을 미치는 측면에서 매우 '촉매'하도록 설계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Dwemer를 탐구하여 그들의 기계를 사용하여 전쟁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을 찾는 Imperial이 되는 플레이를 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제국 요새를 공격할 때 볼키하르 스랄을 고용하는 스톰클록 뱀파이어입니까? 아니면 Skyrim Bandits의 Big Boss가 되어 땅을 습격하고 무력으로 당신의 것을 빼앗을 수도 있습니다.

 

여하튼 작업이 끝났으니 스카이림을 좀 해보고 제 노력의 결실도 즐겨봐야겠습니다. Faction Warfare를 즐기면서 멋진 낮과 밤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제 Patreon 에서 제 창작 활동을 지원해 주신 다면. 나는 각각의 새로운 후원자의 이름을 Lorkhan의 왕국의 "수호자의 책"에 추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내가 당신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기를 바라는 것처럼 수년에 걸친 지원은 확실히 내 삶에 영향을 미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호환성

이 모드는 같은 진영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모드와 매우 호환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추가 '레이어'가 다른 모드의 위 또는 아래에 앉을 수 있다고 생각하십시오!

 

이 모드는 캐릭터 파일을 직접적으로 불필요한 편집을 피하면서 근처 캐릭터에 은폐 마법 효과로 게임 내에서 적용되는 스크립트를 통해 작동합니다. 이것은 여기에 포함된 진영에 속할 수 있는 다른 모드에 의해 추가된 캐릭터를 존중하는 추가 이점이 있습니다. 다른 모드 캐릭터가 기습을 당하거나 지원을 받거나 사냥 파티를 보낼 수 있습니다!

 

Immersive World Encounters 와 같은 Wilderness Event 모드와 매우 호환되어야 하며 , 정말 잘 플레이해야 합니다! 내 게임에서 이 모드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Skyrim at War

 

와 같은 Faction Warfare를 구동하는 다른 모드에 관하여, 이들은 서로 호환되어야 하고 아주 잘 작동해야 합니다! 그러나 대규모 전투를 추가하는 그러한 모드를 사용하면 결과적으로 이 모드의 파벌 골드 금액이 크게 변경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호환성이 보장되지만 때때로 이러한 조합이 게임 밸런스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들이 여전히 상당히 균형이 잘 잡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0명의 임페리얼이 죽으면 약 1,000골드가 소모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규모의 전투가 서너 번 끝나면 패배한 남북 전쟁 세력이 1~2주 동안 새로운 이벤트를 감당할 수 없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의도 한대로 작동한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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