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림SE:SSE FPS 안정기(SSE FPS Stabilizer)
- [스카이림SE]/[추천모드]
- 2021. 10. 2.
SSE FPS 안정기(SSE FPS Stabilizer)
https://www.nexusmods.com/skyrimspecialedition/mods/38438
기타 : 특정 방향을 바라볼 때 더 이상 fps가 떨어지지 않습니다. 이 모드는 프레임 속도를 목표 수준으로 유지하기 위해 ini 설정을 자동으로 변경합니다. 또한 게임 시작 또는 로드 저장 시 콘솔 명령을 실행합니다.
설명
이 모드는 구성 값에서 미리 정의된 10개 수준 사이에서 ini 설정을 변경하여 fps를 목표 수준으로 유지하는 SKSE 플러그인입니다. 그것은 어떤 방향을 바라봄으로써만 발생하는 게임 중 미친 fps 변경을 방지합니다. DynDOLOD와 함께 Ultra Tree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또한 게임이 열리거나 저장이 로드될 때 콘솔 명령을 자동으로 실행하는 콘솔 명령 기능이 있습니다.
이것은 게임 ini 설정에 대한 지식이 필요한 고급 모드입니다. ini 설정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면 먼저 몇 가지 가이드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런타임 시 파일에 ini 변경 사항을 저장하지 않지만 게임에서 자동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해당 설정을 변경하지 않으려면 ini 파일을 읽기 전용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요구 사항
SKSE64
SKSE 플러그인용 주소 라이브러리 (1.5.97이 있는 경우 필요하지 않음)
설치
좋아하는 Mod Manager 또는 수동으로 설치하십시오.
이 모드에는 skse 플러그인 dll과 "Data\Skse\Plugins"로 이동하는 구성 파일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ini 파일에서 TargetFPS를 설정합니다. 콘솔 명령 기능만 사용하려면 FPSStabilizerEnabled를 0으로 설정하십시오
. 로드 순서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저장 게임 중 언제든지 설치 및 제거할 수 있습니다.
구성
이 모드는 ini 파일과 함께 제공됩니다. SSEFpsStabilizer.ini
많은 매개변수가 있습니다. 이제 그것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설정] 섹션
EnableLog매개변수는 로깅을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레벨 변경 사항은 로그에 인쇄됩니다. 로그 파일은 "My Documents\My Games\Skyrim Special Edition\SKSE\SSEFpsStabilizerPlugin.log"에 있습니다. 게임 로그인을 보려면 mTail과 같은 프로그램을 제안합니다. 그러나 성능 저하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정상적인 재생을 위해 이 매개변수 1을 그대로 두지 마십시오.
FPSStabilizerEnabled 매개변수는 모드의 Fps Stabilizer 부분을 활성화/비활성화합니다. 콘솔 명령 기능만 사용하려는 경우 0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TargetFPS 설정은 이 모드가 달성하려는 목표 fps 값입니다. fps 리미터 또는 vsync를 사용하는 경우 차이가 너무 크지 않는 한 이 값이 해당 값(vsync에 대한 모니터 새로 고침 빈도)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Vsync를 사용 중이고 모니터 새로 고침 빈도가 60이고 TargetFPS를 60으로 설정합니다.
FPS Limiter(ENB 또는 Nvidia 드라이버 또는 외부 드라이버와 같은)를 사용 중이면 TargetFPS를 해당 fps 제한 값으로 설정합니다.
144hz의 Gsync 모니터가 있고(Vsync가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최소 60fps를 원하고 TargetFPS를 60fps로 설정합니다.
기본적으로 새로 고침 빈도 - 원하는 FPS 차이가 너무 높으면 원하는 FPS를 TargetFPS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새로 고침 빈도를 사용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TargetFPS 값은 60 또는 59가 가장 좋습니다.
FPSChangeThreshold매개변수는 다른 레벨이 더 적합한지 확인하는 데 필요한 fps 변경입니다. 기본값은 3입니다. 이 값을 줄여 레벨을 더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10진수 값이므로 1.0 또는 0.5로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LevelChangeBackDownWait 및 LevelChangeBackUpWait 매개변수는 반대 방향으로 레벨을 변경하기 위한 대기 시간입니다(최근에 상승한 경우 더 낮고 최근에 감소한 경우 더 높음). 기본값은 5초입니다. 레벨 변경백업 각도
매개변수는 깜박이는 로드를 방지하기 위해 레벨을 더 높은 품질 값으로 다시 변경하는 데 필요한 플레이어 방향 각도 변경입니다. 방향을 바라보는 동안 여전히 깜박이는 막대가 있지만 너무 많이 주위를 둘러보고 있다면 60으로 늘리고 싶을 수 있습니다. 좋은 성능을 보일 때 레벨이 0으로 돌아가지 않는 경우 플레이어의 각도를 신경쓰지 않게 하고 싶다면 이 값을 줄이거나 0으로 균일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로그를 활성화하고 필요에 따라 수준을 낮추거나 올리면 모드가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DataLoaded] 및 [PostLoadGame] 섹션
이 섹션에서는 게임을 처음 열거나 게임을 로드할 때 실행할 콘솔 명령(예: taa 설정 등)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DataLoaded 섹션에 이미 정의된 TAA 설정이 있습니다. 주석 문자(#) 를 제거 하여 해당 행을 사용하려는 경우 활성화하십시오.
모든 줄은 콘솔 명령에 해당하며 개별적으로 실행됩니다.
[레벨#] 섹션
0에서 9까지의 섹션에서 모드를 전환할 구성 값을 정의합니다. 불행히도 모든 구성 설정이 게임 내에서 변경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그 중 3가지가 변경 가능하고 성능에도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다음과 같이 콜론(:)으로 구분된 ini에서 Config 설정 및 섹션을 입력합니다.
[Level0]
fBlockLevel0Distance:TerrainManager = 100000
fBlockLevel1Distance:TerrainManager = 180500
fTreeLoadDistance:TerrainManager= 180500
ini 파일에 0에서 9까지의 레벨을 제공했습니다. 성능에 따라 목적에 맞게 값을 수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레벨 간에 선형 변경을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중간 및 낮은 품질 구성도 옵션 파일로 추가했습니다.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ini 파일은 높음입니다.
알려진 문제
[PostLoadGame] 섹션에 coc 콘솔 명령을 추가하면 저장을 로드할 때 ctds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미래
ENB SDK 지원을 추가하여 enb 기능을 자동으로 켜고 끕니다.
미래에 대한 다른 아이디어가 있으면 알려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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